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크

스타벅스 텀블러 개인컵에 휘핑 넣으면?

728x90
728x170

 

 

스타벅스를 거의 매일 가는 저는

텀블러를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세척이 용이한

아메리카노나 티, 라떼류를 주로 마셨어요.

프라푸치노는 상상도 못했던 지난날.....

개인컵 할인을 포기하기엔 너무 아까워서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주문 하면서 

텀블러에 담아 달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예쁘게 휘핑크림을 올려 주셨습니다.

물론 투명한 컵에 담겨져야 더 예쁘고 먹음직 스러운데 

그래도 휘핑을 올릴 수는 있네요.

 

 

 

 

스타벅스를 매일 가지만 텀블러는 

투썸플레이스꺼라는 ㅋㅋㅋㅋㅋ

 

단점이라면, 설거지 할 때 휘핑크림 기름때가 잘 안 지워져서 박박 문질러야한답니다.

그 정도 쯤이야 뭐....! 텀블러 할인 받고 400원 아껴봐요.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