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라이크

구월동 비밀하우스 베이글 배달 해보기

킴모씨 2023. 12. 2. 14:31
728x90
728x170

 

 

구월동 최애 맛집 비밀하우스

베이글가게가 곧 영업을 종료 한다길래....

마지막으로 배달 주문을 해 봤어요.

 

맛있는데 사장님이

출산을 하신다고 2월에 ....ㅜ.ㅜ

언제쯤 오픈할지 너무 궁금합니다.

 

 

 

 

주로 매장에서만

먹거나 포장 했어서 몰랐는데

배달하니 요런 리본을 센스있게

묶어서 보내주시네요.

배달료도 착해요 1900원 

 

리뷰 이벤트로 아메리카노도 주세용.......

너무 좋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오늘의 커피

이거 너무 맛있잖아?

 

주말에 브런치로 정말 딱이었습니다.

 

커피 & 베이글

 

 

 

 

제가 애정하는 치즈감자베이글 2개와

플레인 베이글2개 + 양파쪽파크림치즈 

 

 

 

쪽파랑 양파가 들어간 크림치즈는

입에선 냄새가 나지만 참 맛있어요.

빵에 발라 먹으면 천국~

 

 

 

구월동카페 갬성 가득 담은 스티커까지 ~

 

 

사실 집근처인데 추워서 나가기 싫고

생각보다 배달비가 저렴해서

주문 했는데 넘 편하고 좋네요.............

 

 

으깬감자가 들어 가 있어서 아주 든든하고

부드럽고 맛있는 감자베이글 :)

 

밥 대신 먹기 좋아요.

진짜 든든하고 맛납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쪽파크림치즈 

플레인베이글에 올려 먹으면 행복해요~

 




 

 

오늘의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행복한 토요일 아침입니다.

 

 

 

 

정말 별거 아닌데

베이글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엄청 쫀득 쫀쫀하고 부드럽고 빵집에서

사 먹는 베이글이랑은 식감이 다르거든요.

 

부드럽고 쫀득쫀쫀 해서 맛있어요.

이제 못먹어서 넘 아쉽 ㅠㅠ

 

 

 

 

 

주말에는 평소에 못 먹는

과일도 양껏 먹어 보고요~

 

빵도 먹고 커피도 먹고 이불도 2번이나 빨고....

빨래 한 10번 더 하면 하루가 끝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과일도 평일에는 바빠서 못 먹는데

껍질 깔 시간이 없음 ㅋㅋㅋㅋㅋ

주말에는 느긋하게 망고랑 키위 썰어 

불로초 귤까지 행복하네요.

 

소소한 행복 소확행 💕

 

 

 

 

 

728x90
그리드형